다이소, 비건 뷰티 브랜드 ‘손앤박’ 10종 출시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손앤박(SON&PARK)’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손앤박은 자신만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도록 감각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컬러를 제안하는 비건 색조 브랜드다. 다이소는 립메이크업, 페이스메이크업 등 총 10여종을 선보인다.
립메이크업 상품으로는 ‘손앤박 아티 워터 글로우 틴트’와 ‘손앤박 아티 워터 블러 틴트’가 마련됐다. 손앤박 아티 워터 글로우 틴트는 수분 에센스(정제수 함량)가 32% 함유돼 끈적임이 적은 편이다.
색상은 ▲레드벨리(RED VALLEY) ▲듀이코랄(DEWY CORAL) 등 총 4가지를 마련해 사용자의 피부톤이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손앤박 아티 워터 블러 틴트는 촉촉하게 스며들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처로 ▲피치썸(PEACH SOME) ▲코지레드(COSY RED) 등 총 4가지 색상이 준비됐다.
페이스메이크업을 위한 상품으로는 ‘손앤박 아티 스프레드 컬러 밤’을 선보인다. 입술과 볼 등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컬러밤으로 부드럽게 녹아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투명한 첫 발색 위로 덧바를수록 컬러가 선명해져 취향에 따라 농도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선셋(SUNSET)부터 ▲피오니(PEONY) ▲멜로우(MELLOW) 등 총 3가지 색상이 준비됐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간단한 뷰티용품이지만 본인의 피부톤에 맞는 화장품을 선택한다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뷰티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KT, 업무시스템 전면 전환…'카이로스X' 프로젝트 돌입
2025-04-20 21:50:10[AI시대, ICT 정책은③] 콘텐츠산업 육성 예산, 전체의 0.14%…"국가 전략 산업으로 키워야"
2025-04-20 16:43:07[툰설툰설] 연애 세포 살리는 로맨스…'입맞추는 사이' vs ‘내일도 출근!’
2025-04-20 14:41:20日 택시단체 "호출서비스 인상적"…카카오모빌리티와 DX 협력 모색
2025-04-20 13:47:00[IT클로즈업] 관세 태풍 속 韓CSAP…“망분리는 낡은 기술” 말한 AWS 속내
2025-04-20 10:4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