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디엠씨미디어와 ‘어드레서블TV 광고 활성화’ 협력
[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디엠씨미디어와 ‘어드레서블 TV 광고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디엠씨미디어는 디지털광고 대행 및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사업을 서비스하는 디지털마케팅 기업으로, 데이터 분석 전문 조직을 갖춰 데이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LG유플러스의 모바일과 IPTV 셋톱박스를 통해 축적된 데이터에 디엠씨미디어의 유저 행동패턴 분석 기술을 접목하여 어드레서블 TV 광고의 고객 타겟팅을 한층 정교화해 나갈 방침이다.
어드레서블 TV 광고는 데이터 기반 가구별 관심사에 따라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는 광고 상품으로, 기존에는 IPTV 셋톱박스 데이터만을 활용했다. 하지만 이제 셋톱박스는 물론 자사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축적되는 이종간 데이터를 보다 전문적으로 분석, 보다 정교화된 타겟팅으로 광고 효율성을 대폭 높였다.
"가상자산거래소 파산해도 고객 자산은 보호"… 민병덕 의원 '가상자산거래소 도산절연법' 대표발의
2025-04-16 13:52:33조인철 의원, '해외플랫폼 책임 강화 패키지법 1호' 발의
2025-04-16 13:21:43이은미 토스뱅크 대표 "글로벌 진출하겠다…기업 대출 상품도 추진"
2025-04-16 13:18:57"달러 환율 2분기 하향 안정화 확률 높아"… 우리은행, 2025년 2분기 환율전망 세미나 개최
2025-04-16 13: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