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위시컴퍼니, ‘디어, 클레어스’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이안나 기자
[ⓒ 위시컴퍼니]
[ⓒ 위시컴퍼니]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위시컴퍼니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 클레어스‘는 크리스마스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트리를 꾸미는 오너먼트를 모티브로 출시됐다.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그린과 레드, 푸른빛의 홀로그램으로 겨울을 연상시키는 이미지를 활용해 패키지만으로도 연말 느낌을 풍기도록 디자인했다.

비타민 성분을 바탕으로 소비자 호응을 얻어 온 스테디셀러 ‘프레쉴리 비타민 라인’의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E 마스크’와 2023년 시코르 베스트 어워즈 에센스∙세럼 카테고리 수상 제품인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드롭’ 제품에 크리스마스 패키지가 적용됐다.

수분과 진정 기능을 동시 제공해 국내외에서 인기인 ‘블루 카밍 라인’에는 ‘미드나잇 블루 카밍 크림’과 ‘미드나잇 블루 유스 액티베이팅 드롭’ 두 제품에 에디션이 적용됐다. 기존 블루 라인의 색상을 그대로 살리면서 오너먼트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패키지 상단에 끈을 부착했다.

위시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할 연말 기프트로 추천한다”며 “이번 연말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함께 트리를 꾸미는 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안나 기자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