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항저우 아시안게임 LoL e스포츠 중계’ 아프리카TV, “함께 응원해요”

왕진화 기자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아프리카TV가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생중계를 맞아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프리카TV는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생중계 발표와 함께,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e스포츠 종목을 관람하는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

e스포츠 종목은 이번 대회 처음으로 정식 종목으로 채택됐다. 먼저, 경기를 시청하는 이용자를 위한 승부예측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시작하는 LoL 그룹 스테이지 일정부터 시작된다. 참여방법은 아프리카TV e스포츠 페이지 내 승부예측에 등록된 아시안게임 LoL 종목 경기 승패예측에 참여만 하면 된다.

승부예측 적중률이 높은 상위 이용자에게는 삼성 오디세이 모니터,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등 게이밍 기어 상품이 제공된다. 적중률이 같을 경우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또한 승부예측 적중과 상관없이 이벤트에 참여한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유니폼 및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승부예측 외에도 ‘1인 BJ(Broadcasting Jockey, 1인 미디어 진행자) 방송 참여·LoL 시청 인증·응원 이벤트’도 마련됐다. BJ 방송 참여 이벤트는 아시안게임 LoL 종목을 중계하는 BJ 중 이용자가 원하는 방송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해당 이벤트는 라이엇게임즈에서 진행 중인 ‘워리워즈 캠페인’과 연계돼, 캠페인 관련 경품과 LoL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응원과 인증 이벤트는 아프리카TV e스포츠 페이지 커뮤니티에서 참여 가능하며, 해당 게시판에 응원을 하고 있는 시청 인증 게시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아프리카TV에서는 ▲대한민국 대표팀 최종 순위 맞히기 ▲최초 메달 종목 맞히기 등 이벤트도 진행된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