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오디션’, 라페스타 여름 축제 개최…아바타 뽐내볼까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한빛소프트는 PC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에서 올여름 이용자 패션 센스와 게임 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 줄 특별한 축제 이벤트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오디션은 오는 31일 점검 전까지 약 4주 간 ‘라페스타 기네스 여름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기네스 랭킹’ 종목별로 최고 기록에 도전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축제 기간 매일 각 도전 종목별 1위부터 5위까지 상위 기록 보유자에게는 ‘라페스타 펫’이 지급된다. 1위에게는 '기네스 마크'와 전용 입장 효과음 혜택도 주어진다.
축제 종료 후 종목별 최고 기록 달성자에게는 영예에 걸맞은 옵션과 효과를 지닌 라페스타 전용 보상품 ‘레드카펫 NO.1 Lafesta 단상’과 ‘비바(VIVA) 축제전령사 펫’이 지급된다.
기네스 도전 종목은 ▲그레이트(Great) 판정 기록 횟수 ▲6인 이상 게임룸 플레이 횟수 ▲피니시 무브 성공 횟수 ▲마스코트와 함께한 플레이 횟수 ▲선물상자 오픈 횟수 등 5가지다. 축제 기간 중 비공개로 기록되는 ‘깜짝 기네스’ 2가지 도전도 진행된다.
축제가 종료된 이후 최종 1위부터 5위까지 기네스 기록이 게임 내 랭킹 페이지에 등재된다. ‘깜짝 기네스 도전’ 2종목의 내용과 랭킹도 전용 보상품 지급과 함께 발표된다.
이와 함께 라페스타 축제 기간 중 일반 의상들과 차별화되고 돋보이는 특별한 디자인의 라페스타 전용 아바타를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페스타 전용 아바타는 라페스타 기네스 축제 기간에만 구입할 수 있는 한정 상품들이다. 이용자는 매주 새로운 콘셉트의 아바타를 볼 수 있다.
오디션 관계자는 “이번 라페스타 여름 축제를 통해 유저들의 실력과 끼를 마음껏 발산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벤트와 콘텐츠로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인터뷰] 돈 되는 렌탈 데이터?...신상용 프리핀스 대표 “렌탈 창업부터 금융 솔루션까지 함께할 플랫폼”
2024-11-23 12:05:50행안부, 클라우드 네이티브 제도개선 착수…“공공SW 전반 변화해야”
2024-11-23 09:39:29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