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시놀로지, 가정 및 사무실 시스템을 위한 안정적인 드라이브 'Plus 시리즈 HDD' 발표

이상일 기자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시놀로지(Synology)는 시놀로지 보급형 시스템과 메인스트림 시스템에서 24시간 작동을 위한 스토리지의 안정성, 내구성 및 성능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플러스(Plus) 시리즈 SATA HDD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시놀로지 시스템에서 엄격한 테스트와 검증을 거쳐 다중 사용자 환경에서 일관된 성능을 보장한다. Plus 시리즈는 기존의 엔터프라이즈 시리즈 하드 드라이브 라인업에 추가된다.

플러스(Plus) 시리즈 SATA HDD는 백만 시간의 평균 고장 간격(MTBF)2 및 연간 180TB의 작업 부하 등급을 가지며 30만 시간 이상의 엄격한 호환성 및 스트레스 테스트를 통해 다중 사용자 작업 부하에서도 원활한 작동을 보장한다. Plus 시리즈 HDD는 다양한 스토리지 요구 사항과 예산에 맞춰 4TB, 6TB, 8TB 및 12TB 모델로 제공된다.

시놀로지의 제품 매니저 페기 웽(Peggy Weng)은 "시놀로지 Plus 시리즈 HDD는 시놀로지 시스템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어 DSM 펌웨어 업데이트의 편리함을 더하고 모든 시스템 문제를 지원하는 단일 창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스토리지를 필요로 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하다."라고 말했다.

시놀로지 Plus 시리즈 HDD는 가정 및 소규모 사무실 사용자를 위해 안정성과 편의성이 완벽하게 균형을 이루므로 파일 공유, 데이터 백업, 감시 녹화 등 스토리지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시놀로지 Plus 시리즈 SATA HDD는시놀로지의 글로벌 대리점 및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즉시 구입할 수 있다.

이상일 기자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