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넷마블 ‘양파쿵야’ 신상 굿즈, 텐바이텐에서도 만난다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양파쿵야 굿즈를 텐바이텐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디자인 전문 몰 텐바이텐(10x10)에 ‘쿵야 레스토랑즈’ 신규 굿즈인 ‘쿵야 레스토랑즈 텐바이텐 신장개업’을 선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하는 상품은 ▲그립톡 ▲클립펜 ▲포토카드 ▲스티커 ▲키링 ▲화환카드 등 총 6종으로 오는 25일까지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후 넷마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넷마블스토어’와 텐바이텐에서 상시 구매 가능하다.

넷마블은 이번 신상품 론칭을 기념해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텐바이텐 온라인 몰에서 신상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현재 텀블벅에서 펀딩 진행 중인 양파쿵야 및 주먹밥쿵야 인형을 증정한다.

윤혜영 넷마블 지식재산권(IP) 사업실 실장은 “쿵야 레스토랑즈 팬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다채로운 라인업 굿즈를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넷마블스토어에서는 넷마블 대표 캐릭터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와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BTS월드 ▲스톤에이지 월드 등 넷마블 인기 게임 IP가 활용된 다양한 상품도 있다. 지난 3월 디자인 전문 몰 텐바이텐에도 입점했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