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

“전국 소방 공무원, 여기어때 VIP로 모십니다”

최민지

[디지털데일리 최민지 기자] 전국 소방 공무원은 여기어때 VIP 고객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여기어때(대표 정명훈)와 전국소방안전노동조합(위원장 홍순탁)은 소방 공무원 복지 증진을 위한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전국소방안전노동조합은 여기어때 기업 대상 멤버십 서비스인 ‘여기어때 비즈니스’에 가입해 기본 제휴 혜택을 누리고, 여기어때는 소방 공무원에 전용 혜택을 추가 지원한다.

전국소방안전노동조합 소속 공무원은 여기어때 가입과 동시에 VIP 고객 등급인 ‘엘리트’로 상향된다. 신규 가입 10% 할인 쿠폰을 1회 제공하며 엘리트 전용 숙소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국내·해외 숙소 3% 무제한 할인 쿠폰과 함께 매월 비즈니스 회원 전용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매년 전국 조합원 대상 10만원 상당 국내 숙박 이용권을 38장 추가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연간 총 4회에 걸쳐 소방 공무원 전용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허태현 여기어때 B2B 팀장은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힘쓰는 소방 공무원분들의 노고에 항상 감사 드린다”며 “여기어때 서비스를 통해 충분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 혜택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기어때 비즈니스는 기업 임직원에게 비즈니스 출장, 휴가 등 복지 서비스를 할인가에 제공하는 제휴 서비스다. 임직원은 자유롭게 국내외 숙박, 모빌리티(교통) 등을 예약할 수 있다.

최민지
cmj@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