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워, 첫 대규모 업데이트 “해상전 보스 등장”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카카오게임즈 신작 ‘아키에이지워’에서 출시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키에이지워에 각종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아키에이지워 세계관 최초 해상 월드 보스 ‘부귀의 선박 오르돔(이하 오르돔)’이 등장한다. 오르돔은 한때 수많은 약탈로 금은보화를 축적한 전설적인 해적선이지만, 지금은 주인 잃은 함선이 돼 대해를 떠돌고 있다. 이용자는 ‘여신의 보금자리’ 내 월드 보스 전용 구역에서 매일 두차례 출현하는 오르돔을 처치하고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던전 ‘에아나드 도서관’도 문을 연다. 이곳은 마법사 ‘에아나드’가 만든 수많은 차원 일부이자 타락한 공간으로, 게임 내 다른 장소와는 차별화된 분위기를 풍긴다. 캐릭터 레벨 55부터 입장 가능한 던전으로, 강력한 몬스터와 보스 및 고품질 전리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각방(사냥터)마다 전투 콘셉트가 명확하게 구분돼 이용자는 자신 직업에 최적화된 방을 찾아야 한다.
이용자 의견이 반영된 직업간 능력치 균형 개선 패치도 실시된다. 이번 패치는 지난 12일 무기 직업군 능력치 패치가 진행된 이후 이용자 추가 피드백을 반영한 것으로, 각 직업군 특색을 살려 더욱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개선했다. 아울러 신규 영웅 12종, 그로아 6종, 탈것 6종도 추가됐다.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날부터 다음달 24일까지 기간 내 14일 출석하면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 ‘빛바랜 희귀 도면’ ‘영웅 전술 교범’ 등 고급 보상을 받는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다음달 10일까지 항해 관련 버프를 받는 ‘거상으로의 길’,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카카오게임즈 신작 ‘아키에이지워’에서 출시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키에이지워에 각종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아키에이지워 세계관 최초 해상 월드 보스 ‘부귀의 선박 오르돔(이하 오르돔)’이 등장한다. 오르돔은 한때 수많은 약탈로 금은보화를 축적한 전설적인 해적선이지만, 지금은 주인 잃은 함선이 되어 대해를 떠돌고 있다. 이용자는 ‘여신의 보금자리’ 내 월드 보스 전용 구역에서 매일 두차례 출현하는 오르돔을 처치하고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던전 ‘에아나드 도서관’도 문을 연다. 이곳은 마법사 ‘에아나드’가 만든 수많은 차원 일부이자 타락한 차원으로, 게임 내 다른 장소들과는 차별화된 분위기를 풍긴다. 캐릭터 레벨 55부터 입장 가능한 던전으로, 강력한 몬스터와 보스 및 고품질 전리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각 방(사냥터)마다 전투 콘셉트가 명확하게 구분돼 이용자는 자신 직업에 최적화된 방을 찾아야 한다.
이용자 의견이 반영된 직업간 균형 개선 패치도 실시된다. 이번 패치는 지난 12일 무기 직업군 능력치 패치가 진행된 이후 이용자 추가 피드백을 반영한 것으로, 각 직업군 특색을 살려 더욱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개선했다. 아울러 신규 영웅 12종, ‘그로아’ 6종, 탈것 6종도 추가됐다.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날부터 다음달 24일까지 기간 내 14일 출석하면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 ‘빛바랜 희귀 도면’ ‘영웅 전술 교범’ 등 고급 보상을 받는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다음달 10일까지 항해 관련 버프를 받는 ‘거상으로의 길’, 마다나의 연구소 보상을 강화한 ‘마다나의 연구 지원’ 이벤트도 마련됐다. 길드 보스 소환에 필요한 노동력을 낮추고, 길드 보스 처치에 참여하면 1만 단결 증표를 추가 지급하는 ‘길드의 힘을 모아’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키에이지워는 PC 온라인 게임 아키에이지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로, ▲빠른 전투 속도 ▲원작 향수가 느껴지는 스토리 ▲로딩 없이 이동 가능한 심리스 월드 등이 특징이다.마다나의 연구소 보상을 강화한 ‘마다나의 연구 지원’ 이벤트도 마련됐다. 길드 보스 소환에 필요한 노동력을 낮추고, 길드 보스 처치에 참여하면 1만 단결 증표를 추가 지급하는 ‘길드의 힘을 모아’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키에이지워는 PC 온라인 게임 아키에이지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로, ▲빠른 전투 속도 ▲원작 향수가 느껴지는 스토리 ▲로딩 없이 이동 가능한 심리스 월드 등이 특징이다.
임종훈 대표, 한미사이언스 주식 105만주 매각… 상속세 납부 목적, 이면에 불가피한 속사정?
2024-11-15 18:04:20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이사회 의장직 내려놓겠다”… 삼성∙보잉 사례 참고했나
2024-11-15 17:19:23[DD퇴근길] 네이버 밴드, 美 MAU 600만 돌파…IT서비스업계, 연말인사 포인트는
2024-11-15 16:53:04비트코인이 불지른 가상화폐 ‘불장’… 금융당국, '이상거래' 모니터링 강화
2024-11-15 16: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