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교원 웰스, ‘브랜드스토어’ 오픈...온라인 판매채널 강화

김문기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교원 웰스는 네이버에 ‘교원 웰스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온라인 판매 채널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발표했다.

교원 웰스는 온라인 소비 확대 트렌드에 맞춰 자사 제품의 접근성을 높이고, 고객에게 더 나은 쇼핑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네이버를 통해 본사 직영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브랜드 스토어 론칭으로 고객은 네이버에서 간편하게 원하는 제품과 약정 조건을 선택해 교원 웰스의 다양한 제품을 렌탈할 수 있게 됐다.

교원 웰스는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더 뉴’, ▲‘웰스 공기청정기 미니맥스’를 비롯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총 15종의 핵심 제품을 판매한다. 이후로도 계속해서 판매 제품을 추가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또한, 교원 웰스가 진행하는 상시 이벤트와 네이버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오프라인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구매고객과 동일한 품질보증 및 사후관리를 보장한다.

‘교원 웰스 브랜드 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주 특별 할인 품목을 선정해 화, 수, 목 3일간 최대 5개월 렌탈료 면제와 네이버 포인트 최대 32만점 추가 적립 등 혜택을 제공한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개설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임과 동시에 온라인 판매를 강화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교원 웰스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유통채널을 다변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문기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