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IT

헥토파이낸셜, 생활 금융 플랫폼 ‘010PAY’ 밸런타인 데이 선물전 진행

이상일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헥토파이낸셜(옛 세틀뱅크, 대표 최종원)이 2월 밸런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생활 금융 플랫폼 '010PAY' 기프티몰에서 최저가 기프티콘 선물전을 진행한다.

010PAY는 기프티콘(모바일 상품권)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기프티몰’, 휴대폰 결제 등으로 충전할 수 있는 ‘010PAY 머니’, 휴면 신용카드 포인트, 행운상자, 친구초대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는 ‘010PAY 포인트’를 통해 다양한 결제 혜택을 제공하는 생활 금융 플랫폼이다.

특히, 010PAY 기프티몰은 시즌별로 엄선한 기프티콘을 최저가로 제공하고 앱 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010PAY 포인트로도 결제가 가능해 소비자가 체감하는 할인율을 극대화한다는 특징이 있다.

이번 밸런타인 데이 최저가 선물전에서는 ▲CU, 세븐일레븐, GS25 등 편의점 상품 ▲이디야커피, 커피빈, 투썸플레이스 등 커피 프랜차이즈 상품 등 다양한 기프티콘을 모두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투썸플레이스의 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비롯 '커피빈', '이디야 커피' 기프티콘 등은 타 포탈의 최저가 상품보다 1000원 가량 추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월 14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010PAY 앱 내 기프티몰 페이지에서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간편하게 확인 가능하다. 기프티콘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010PAY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010PAY는 결제 행위에 게이미피케이션 요소를 가미해 최근의 앱테크(앱을 활용한 재테크) 트렌드에 부응하고 있다. 신규 가입 시 추천 코드만 입력하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010PAY 포인트' 1000원을 증정하며 0원 핫딜, 출석체크, 최저가 기프티몰 등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상일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