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18주년’ 엠게임 영웅온라인, 올해 업데이트 로드맵 공개

오병훈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엠게임이 ‘영웅온라인’ 올해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하고, 신규 이벤트를 콘텐츠를 선보인다.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영웅온라인이 서비스 18주년을 맞아 ‘2023년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다음달 중 문파원 공성전인 ‘오원공성전’이 개편된다. 첫 점령 문파에만 일시적 혜택이 돌아갔던 기존 방식에서, 공성전 시간 동안 중앙 본성을 오래 차지한 문파에게 일주일 간 경험치, 강화 확률 증가 등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영물’도 출시된다. 기존 전투형이나 탑승형이 아닌 새로운 형태의 영물이며, 영물 장비나 능력치가 개편되고 신규 모험시스템이 등장한다.

아울러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한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무공 시스템은 캐릭터 및 직업 특성을 차별화한 다양한 육성이 가능하도록 개편된다. 문파 던전과 창고, 상점 등 신규 시스템이 적용된 문파 육성 시스템도 공개된다. 그 외 융합, 제작 등 확률이 추가로 공개되고, 검각 대전 및 일행 시스템, 가옥 시스템 리뉴얼과 개편된 보상 시스템으로 이용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18주년 기념 이벤트는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 입찰을 통해 랜덤 희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천금당’ 행사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18주년 기념 수상한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모든 콘텐츠 보상 2배 획득 효과와 장비 업그레이드 비용 절감 효과도 제공된다.

유기명 엠게임 영웅 개발실 실장은 “영웅온라인에 변함 없는 사랑을 준 이용자에게 감사하다”며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올해 업데이트 로드맵에 담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즐거운 마음으로 즐겨 달라”고 전했다.
오병훈
digim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