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헥토파이낸셜(옛 세틀뱅크, 대표 최종원)이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생활금융 플랫폼 '010PAY' 내 기프티몰에서 ‘새해맞이 최저가 기프티콘 선물전’을 진행한다.
010PAY는 할인가로 기프티콘(모바일 상품권)을 판매하는 기프티몰,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등으로 충전할 수 있는 ‘010PAY 머니’, 잠자고 있는 신용카드 포인트, 행운상자, 친구초대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는 ‘010PAY 포인트’를 통해 다양한 결제 혜택을 제공하는 생활 금융 플랫폼이다.
특히, 010PAY 기프티몰은 시즌별로 엄선한 기프티콘을 최저가로 제공하고 앱 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010PAY 포인트로도 결제가 가능해 소비자가 체감하는 할인율을 극대화한다.
010PAY 새해맞이 기프티콘 최저가 선물전에서는 ▲치킨, 제과점 등 외식 쿠폰 ▲건강기능식품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기프티콘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설 선물로 적합한 정관장 기프티콘, 노보텔 애프터눈 티 세트 등은 국내 최저가로 판매되며, 이외에도 뿌링클 세트, 컬쳐랜드 모바일 문화상품권 등은 판매가 대비 각각 12%, 8%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010PAY에서는 기프티몰을 비롯해 행운상자, 핫딜 등 결제 행위에 게이미피케이션 요소를 가미함으로써, 최근 유행하는 ‘짠테크’에 맞추어 다양한 기프티콘을 시즌에 맞춰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어 배송 지연 없이 주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010PAY 앱 내 기프티몰 페이지에서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기프티콘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010PAY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