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 광고 편향성 완화위해 글로벌 업계 리더들과 손잡아
지난 6월 프랑스 칸에서 개막한 ‘2022년 칸 라이언스 국제광고제(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2022)’에서 IBM은 업계 리더 기업들과 함께 광고 기술에 내재된 편향성에 대해 전반적인 인식을 높이고 이를 완화하기 위한 이니셔티브를 발표했다.
이 자리에는 IBM을 비롯해 델타항공, WPP, 마인드쉐어(Mindshare), 미국광고회사협회(4A's), 인터넷광고협회(IAB), 광고 비영리단체 애드 카운슬(Ad Council) 등 세계적인 규모의 대기업과 광고대행사, 광고협회들이 참여했다.
유료방송-FAST 新 협력모델 제안…“통합 에코시스템 구축 필요”
2025-04-19 17:37:27[AI시대, ICT 정책은②] 네트워크 준비지수 5위인데…우리 정부는 준비됐나
2025-04-19 08:00:00구글, 美 ‘반독점’ 재판서 유죄 판결… '사실상 해체' 위기 직면
2025-04-18 18:04:23[DD퇴근길] 이마트 옆 다이소 옆 이케아…서울 '강동' 격전지로
2025-04-18 17:4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