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라인게임즈 ‘엑소스히어로즈’ 글로벌 2주년, 이벤트 쏟아진다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가 글로벌 출시 2주년을 맞았다.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엑소스 히어로즈’ 글로벌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이용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월16일까지 ‘7일간의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게임에 총 7일을 접속하면 운명 영웅 초월 재료 ‘래쉬 아이’를 비롯해 700제스(인게임 재화), 염색 쿠폰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글로벌 출시 2주년 고급 무료 영입을 통해 최대 77개 영웅을 무료로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다음달 30일까지 신화 영웅 ‘미스티’ ‘루드’ ‘비트루’ 중 1종을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신화 영웅 선택 확률업 이벤트와 신화 도전 과제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신화 도전 과제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신화 영입 티켓’ ‘얼티밋 오브’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용제의 기사단’ 테마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코어레이드도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지급되는 레이드 쿠폰으로 ‘페이트코어 영웅 영입권’ 및 ‘국가 영입 티켓’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영웅 밸런스 조정을 비롯해 신규 미니게임 추가, 편의성 개선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가 실시됐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