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요기요, 온라인 채용 설명회 ‘요기요 넥스트 레벨’ 개최

이안나
- 23일 오후 6시30분 유튜브 ‘캠퍼스리쿠르팅TV’ 채널에서 진행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배달앱 요기요가 우수 인재 채용에 나선다.

요기요는 오는 23일 오후 6시30분부터 ‘캠퍼스리쿠르팅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직군 대상 온라인 채용 설명회 ‘요기요 넥스트 레벨’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요기요 채용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채용 설명회는 일반직군과 개발직군을 나눠 각각 1시간씩 진행된다. 경력 지원자들도 채용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저녁 시간대 온라인 라이브 방식을 준비했다.

요기요 넥스트 레벨은 실무자와 채용 담당자들이 함께하는 라이브 토크쇼로 선보인다. 현재 담당하고 있는 직무부터 사내 문화, 업무 환경, 요기요가 그리는 미래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실시간으로 질의응답도 진행된다.

오후 7시30분부터 진행되는 개발직군 세션에선 요기요가 기존 파이썬에서 자바까지 개발 언어를 확대한 이유와 함께 현업에서 느끼는 언어별 특징과 차이 등 실질적 정보를 공유한다. 이 외에도 하나의 프로덕트가 출시되기까지 전 과정을 실무자가 직접 설명하고, 요기요 연구개발(R&D) 센터 일하는 방식도 전한다.

채용 설명회에 참가한 지원자들을 위한 깜짝 선물도 준비했다. 설명회 때 안내되는 참여 코드를 서류 지원 시 기재하고 1차 면접을 진행하면 요기요 5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한편, 요기요는 현재 일반직군 10개 본부와 백엔드·프로덕트 등 개발직군 10개 부문에서 경력 상시 채용을 진행 중이며, 상반기 세 자릿수 채용을 계획 중이다. 최근 R&D 센터 전 직군에 ‘원데이 면접’을 도입해 채용 전형을 지원자 편의 중심으로 개편했다.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