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IT

리치앤코, ‘개발자∙기획자’ 경력직 공개 채용

이상일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법인보험대리점 리치앤코(대표 공태식)가 개발자, 기획자, 데이터분석가 등 본사 IT 직군의 경력직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IT 부문에 한해 실시하는 리치앤코의 첫 경력직 공개채용으로, 유능한 디지털 인재 확보와 IT 경쟁력 강화 차원에서 진행된다. 채용 포지션은 △iOS 앱 개발 △플랫폼 UI/서버 개발 △인프라 운영 △서비스 기획 △데이터 분석 등이다.

이번 채용의 가장 큰 특징은 스펙이 아닌 업무 역량을 중심으로 채용한다는 점이다. 서류전형 시 이력서, 자기소개서 위주의 평가에서 벗어나 직무 역량에 집중해 채용을 진행한다. 회사는 경력 기술서와 포트폴리오 등을 위주로 서류 전형, 인터뷰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채용에 관심있는 IT 경력자는 잡코리아, 사람인 등 다양한 취업사이트를 통해 채용공고를 확인할 수 있으며 리치앤코 기업 채용 사이트에서 서류 접수가 가능하다. 서류 접수 기간은 이달 28일까지이며, 선발 인원은 총 00명이다.

공태식 리치앤코 대표는 “리치앤코는 보험 유통 시장에서 기술을 통한 서비스의 혁신과 차별화를 이뤄내고 있다”라며 “고객 중심의 보험 유통 시장을 만들어 나아가는 데 많은 개발자와 기획자들이 함께 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상일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