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원스토어(대표 이재환)는 ‘플레이스테이션 전문관’을 오픈하고,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한정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원스토어는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매일 낮 12시에 차세대 콘솔 기기인 ‘플레이스테이션5’를 선착순 예약 판매한다. 플레이스테이션5에 최적화된 ‘무선 헤드셋’, ‘미디어 리모컨’, ‘HD 카메라’ 등 액세서리도 할인 판매한다.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게임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겜캉스 2021’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편안한 휴양지 스타일’ 이벤트에선 총 5개 레벨의 쿠폰을 제공하며, 쿠폰을 받은 후 게임 콘텐츠를 결제하면 금액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이나믹 시티 스타일’ 이벤트에선 평일 오전 11시 마다 선착순 1000명에게 최대 81%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원스토어 북스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됐다. 오리지널 웹툰 ‘김주사가 미쳤다’의 북드라마 영상을 원스토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으며, 이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최강 빌런 투표’ 이벤트를 연다. 투표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북스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와 음악스트리밍서비스 ‘플로(FLO)’를 원스토어를 통해 설치한 후 이용권을 결제한 고객에게 2000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