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기자] 스마일게이트가 창립 이래 최대 규모의 경력 게임 개발자를 모집한다.
스마일게이트 그룹은 2021년 대규모 경력 게임 개발자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개 채용은 총 500명 규모로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가 게임 개발직군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공개 채용 중에서는 사상 최대 규모다.
특히 모집 직군은 게임 개발 부문으로, 글로벌 게임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는 개발 경쟁력 확보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채용 법인은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RPG 등 총 3개 법인이다. ▲그래픽 ▲기획 ▲서버 ▲클라이언트 ▲PM(프로젝트 매니저) 등 개발 전분야에 걸쳐 모집한다.
특히 오늘부터 31일까지는 집중 채용 기간으로 별도의 채용 안내 페이지를 통해 스마일게이트 그룹과 이번 공개 채용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현재 재직중인 직원의 인터뷰 영상도 확인해볼 수 있으며 '실시간 채용 문의 챗봇'을 개설해 궁금한 점을 실시간으로 해결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5월 31일 이후에도 상시 채용을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게임 개발자 공개 채용 외에도 다양한 직무의 경력직 인재 채용을 상시로 진행한다. 또한 5월에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현업 종사자들과 함께 일하며 직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직무 체험형 인턴십' 모집도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측은 "게임 개발자를 대상으로 창립 이래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공개 채용에는 스마일게이트 그룹과 함께 전세계를 무대로 꿈을 펼치고 싶은 역량 있는 개발자들의 많은 지원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회사 역시 공개 채용을 통한 글로벌 개발 경쟁력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