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능 라방이 대세”…네이버 쇼핑라이브, 셀럽 콘텐츠 확대

권하영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셀럽이 직접 이끄는 신규 예능형 라이브쇼 콘텐츠 ‘김동완의 레리GO!’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오후 8시 처음 공개되는 이 콘텐츠는 가수 김동완이 스포츠 레저 아이템을 리뷰하는 내용으로, 소녀시대 효연이 게스트로 참여한다.

레저를 처음 접하는 초보 입문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활용 꿀팁 등을 담은 리뷰를 가감없이 전하며 소통할 예정이다.

1화의 주제는 캠핑이다. 국내 최대 캠핑 커뮤니티 ‘캠핑퍼스트’의 회원 대상 사전 설문을 바탕으로 엄선한 18개 브랜드사의 29가지 상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소개한다.

라이브 구매 고객에게는 베스트 캠핑용품 한정수량 특가 혜택과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10% 적립 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구매자에게는 캠핑의 멋을 더할 캠핑 핸드드립 키트도 증정한다.

<권하영 기자>kwonhy@ddaily.co.kr
권하영
kwonh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