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넥슨(한국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던파)’에 배우 임원희와 정석용이 등장하는 신규 광고 영상을 11일 공개했다.
던파에서는 여름 시즌 기념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달 27일 배우 임원희가 친구인 배우 정석용을 설득해 ‘던파’로 영입하는 스토리의 광고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1편에 이은 이번 영상에서는 ‘함께 해서 더욱 즐거운 던파’라는 콘셉트로, 배우 임원희가 친구 정석용의 도움을 받아 최상위 레이드 던전 ‘프레이 이시스’를 극적으로 완료하는 스토리를 담았다. 특히 유명 만화를 패러디한 두 배우 특유의 코믹하면서도 진지한 연기를 엿볼 수 있다.
던파에서는 오는 8월 22일까지 매시 정각마다 ‘피스 아일랜드’에서 불꽃놀이를 펼치는 ‘썸머 페스티벌 불꽃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불꽃놀이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다양한 버프 효과가 적용되는 ‘즐거운 불꽃의 기운’, ‘신나는 불꽃의 기운’ 아이템을 지급한다. 주말에는 ‘썸머 페스티벌’ 기념주화를 최대 100개까지 제공한다.
또 매주 출석 체크를 하는 유저에게 ‘천체의 균열 프리패스’를 최대 100장까지 지급하고, 출석 체크를 하지 않았을 경우 다음 주 미션 수행을 통해 보상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