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디즈니 지식재산(IP)을 활용해 자체 개발·서비스를 앞둔 모바일퍼즐게임 ‘디즈니팝’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디즈니팝은 3매치 퍼즐을 풀며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전개하는 캐주얼 게임으로 선데이토즈가 1년여 만에 선보이는 올해 첫 출시작이다. 선데이토즈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비롯해 인스타그램과 구글과 애플 마켓의 사전 예약 홈페이지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선데이토즈는 사전예약 신청자 모두에게 게임 재화와 자사의 모든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사전 예약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를 공유한 신청자들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추가로 선물한다. 사전 예약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의 ‘디즈니팝’ 검색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다.
이성현 선데이토즈 마케팅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신청만으로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는 등 신청자 모두가 즐길 행사가 되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