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슈퍼크리에이티브(공동대표 김형석, 강기현)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에픽세븐’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에픽세븐은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뛰어난 2D그래픽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이용자 취향에 따라 다양한 캐릭터를 육성해 에픽세븐의 방대한 세계를 모험할 수 있으며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다른 이용자들과 대전(PVP)을 펼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10월4일까지 게임 내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고 ‘하늘석’, ‘골드’, ‘행동력’ 등 게임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12일까지 공식카페의 론칭 공지글에 축하 댓글을 남긴 참여자 수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고 20명을 추첨해 에픽세븐 굿즈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9월16일까지 공식카페의 공략 게시판에 ‘초보자 성장 가이드’를 주제로 공략글을 올린 이용자 중 추천수에 따라 제공하는 보상도 있다.
이상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사업부 실장은 정식 서비스는 단지 시작에 불과하다. 훌륭한 게임에 걸 맞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