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대표 김용광)는 머니트리(MONEY TREE)와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플랫폼인 리브메이트(Liiv Mate)와의 제휴를 통해 KB포인트리 사용자를 대상으로 캐시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8월 8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1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KB포인트리를 머니트리 1000 캐시로 교환할 경우, 머니트리캐시를 추가로 증정하는 1+1 이벤트이다. 리브메이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KB포인트리를 머니트리캐시로 교환 시 별도의 수수료 없이 이용할 수 있다.
KB금융그룹 통합 포인트인 KB포인트리의 사용자들은 이번 제휴를 통해 보유 중인 KB포인트리를 자유롭게 머니트리캐시로 교환하여 상품권∙쿠폰을 구매하거나, 현금처럼 사용함으로써 포인트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다채롭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갤럭시아컴즈의 머니트리캐시는 백화점뿐만 아니라 편의점, 외식, 제화, 게임 등 60여종의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 구매에 사용할 수 있으며, 머니트리 기프트 쿠폰도 다시 머니트리캐시로 변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GS25와 세븐일레븐, 카페베네에서는 바코드 결제를 통해 현금처럼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갤럭시아컴즈 고광림 신규사업본부장은 “KB포인트리 뿐만 아니라, 은행, 카드, 주유 등 개별적으로 관리되고 있는 다양한 포인트들을 머니트리캐시로 교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제휴처를 확대시킴으로서, 혁신적인 포인트 경험을 제공하는 종합금융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넓혀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갤럭시아컴즈는 이와 함께 8월 17일부터 우리은행의 모바일 기반 통합 멤버십 ‘위비멤버스’ 회원들에게도 ‘위비꿀머니 1+1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