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모바일 특화 패션 채널 ‘웨어웨어’ 오픈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을 운영 중인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 의류와 잡화, 액세서리를 한 곳에 모은 모바일 전용 패션 채널 ‘웨어웨어(www.wherewear.co.kr)’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웨어웨어’는 티몬 앱 내에서 별도의 카테고리로 운영되며 최신 트렌드에 민감한 고품질의 패션 브랜드와 희소성 있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하고자 오픈한 쇼핑채널이다. 유명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협업) 혹은 자체 패션 브랜드 등 티몬에서만 볼 수 있는 제품이나 셀럽(유명인)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 중에서도 엄선된 제품들을 패션 전문 MD(상품기획자)가 제안하고 있다.
김현수 티켓몬스터 패션사업혁신본부장은 “모바일에서도 고급 패션 매장을 구경하는 재미와 감성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웨어웨어는 브랜드의 고민을 이해하고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모바일 핵심 패션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MBK, '국가핵심기술 기업' 해외매각 우려 여전히 쟁점… 고려아연 M&A, 정부 역할 필요↑
2024-12-22 19:52:35스트레스 완충자본 규제 유예… 한시름 놓은 은행권, 기업금융 고삐죌까
2024-12-22 14:06:20심각한 노인빈곤율…"면세자에 대한 환급형 세액공제 도입해야"
2024-12-22 12:38:24올해 정보보호 투자액 2조원 돌파…공시 의무화 효과 '톡톡'
2024-12-22 1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