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김치냉장고 성수기 겨냥 마케팅 확대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LG전자(www.lge.co.kr 대표 구본준, 정도현)가 6일 본격적인 김치냉장고 성수기를 겨냥한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올해 연말 김치냉장고 시장은 뚜껑식 김치냉장고 사용자 중심으로 교체 수요 증가 및 배추 값 하락 등으로 두 자리 수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업계는 예상하고 있다.
LG전자는 최근 타입/용량/디자인 별 김치냉장고 신제품 37종을 출시하고, 성수기마케팅 활동을 확대하고 나섰다. 이달 23일까지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의 대표 기능인 ‘유산균 김치’를 강조한 내용으로 마케팅을 진행한다.
한 달 동안 LG베스트샵, 백화점에서 제휴카드로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모델 별로 캐시백, 주방 용품을 증정한다. 주력 모델인 ‘김치톡톡 프리스타일’ 냉장고와 냉동고를 동시 구매하면 캐시백 10만원을 준다.
‘중고보상 이벤트’도 실시한다. 구형 뚜껑식 김치냉장고를 반납하고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모델 별로 최대 10만원 상당 캐시백/주방용품/모바일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LG전자 정창화 한국HA마케팅담당은 “차별화된 김치냉장고 제품과 마케팅활동을 통해 김치냉장고 성수기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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