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블랙박스 구입하면 메모리 용량 2배↑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팅크웨어(www.thinkware.co.kr 대표 이흥복)는 12일 차량용 블랙박스 확산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개그맨 박성광을 모델로 내세운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또한 7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 ‘아이나비 블랙 G10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부담금 없이 메모리 용량을 2배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아이나비 CF 내용을 보고 재치 있는 제목을 만들어 SNS를 통해 알리고 포털 사이트 인기 검색어가 되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1일부터 9월 10일 까지며 경품으로 아이나비 블랙 G100, 갤럭시S3, 뉴아이패드, 2만원 주유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차량용 블랙박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을 높이고 구매 부담을 줄여 차량용 블랙박스의 대중화에 한걸음 더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금융앱 확보 고객 비율, 네이버페이가 KB페이 앞질러"
2025-01-22 13:13:57"개인정보 담긴 게시글 지워드립니다" 지우개서비스 이용자 1.5배 증가
2025-01-22 12:00:00일본시장 겨냥한 체크멀 "3년간 수출 성장률 1100% 달성"
2025-01-22 11:33:40하나금융, 이달 내 차기 회장 선출 결론 낼까… 함영주 회장 포함 후보 5인에 쏠리는 관심
2025-01-22 11:22:08KB국민은행,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업무협약…"비대면 원스톱 정책자금 서비스 도입"
2025-01-22 11:0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