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팅크웨어, 내비게이션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 실시

한주엽 기자

[디지털데일리 한주엽기자] 팅크웨어(www.thinkware.co.kr 대표 김진버)는 신규 개통 구간 및 휴가철 맞춤 테마가 추가된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팅크웨어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남해고속도로 사천IC부터 진성IC까지의 확장개통구간, 중앙고속도로 가산IC 입체화 공사 신규개통 구간 등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 일반도로의 최신 정보가 반영됐다고 밝혔다.

7월 10일 개통 예정인 방화대교부터 김포시 운양동까지의 김포-한강로 17.6km신규개통 구간도 반영된다.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여름 휴가 테마’도 업데이트한다. 여름철에 많이 찾게 되는 전국 해수욕장, 워터파크, 스파시설 등의 정보가 추가됐으며 이색펜션, 여름보양음식점, 역사여행 등의 테마가 삽입됐다.

그 밖에도 전국 숙박시설, 캠핑장 등 여름 여행정보가 담긴 테마존, 테마관광, 추천테마 등이 업데이트됐다.

3D 전자지도의 품질도 높아졌다. 지난 경부고속도로 및 서해안고속도로의 전구간 3D 입체도로 모델링 작업 완료에 이어 이번 업데이트에는 영동고속도로의 전구간 입체도로 모델링 작업이 완료되어 운전자는 더욱 생동감 있는 주행안내를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갤럭시S2, 갤럭시탭, 갤럭시 플레이어 등 스마트 디바이스에 탑재된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에 대해서는 오는 13일부터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제공 될 예정이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한주엽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