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뉴템] 청호나이스, '마데카 프라임 청호패키지' 출시…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 공략

옥송이 기자

청호나이스 마데카프라임.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마데카프라임. [ⓒ청호나이스]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청호나이스가 동국제약과 함께 '마데카 프라임 청호패키지'를 선보인다.

5일 청호나이스는 국내시장에서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55년 피부 과학 노하우를 가진 동국제약과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청호나이스는 "최근 안티에이징 트렌드가 '프리케어(pre care)'족으로 변화하면서, 4050세대 뿐 아니라 미리 관리하고자 하는 2030세대까지 확대됐다"면서 "셀프 홈 케어에 최적화된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마데카 프라임 청호패키지는 뷰티 디바이스인 '마데카 프라임'과 센텔리안24 부스팅 앰플 3종, 더 마데카크림(50ml), 마데카랩 모공 케어용 마스크팩(20매), 마데카랩 주름 케어용 마스크팩(20매)으로 구성됐다.

마데카 프라임은 멀티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다. 브라이트닝, 흡수, 탄력 모드가 있으며, 1~5단계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브라이트닝 모드는 순간적으로 전류 에너지를 전달해 각질 제거아 탁월하다.

흡수 모드는 특허 기술이 적용된 멀티 중주파다. 일시적인 마이크로 홀을 형성해 피부 깊숙이 화장품을 흡수시킨다. 탄력모드는 미세전류 에너지로 피부의 처짐과 탄력에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마데카 프라임은 직관적인 버튼으로 이용자가 원하는 기능을 쉽게 작동할 수 있으며, 한글 음성 가이드도 탑재됐다. 아울러 유해물질 테스트인 RoHs 테스트와 KC, FCC, CE 인증을 완료했다.

옥송이 기자
ocksong@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