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배우 고민시, 디자이너 브랜드 ‘오아이오아이 컬렉션’ 모델로 발탁

왕진화 기자

[ⓒ오아이오아이 컬렉션]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오아이오아이(OIOI) 컬렉션’은 브랜드 모델로 배우 고민시를 전격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은 리뉴얼 후 강화된 감각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헤리티지를 보다 탄탄하게 구축하고자 배우 고민시를 모델로 발탁했다. 긍정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으로 2030대 여성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고민시가 오아이오아이 컬렉션만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는 설명이다.

고민시는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3’에서 열연함과 동시에 tvN 예능 ‘서진이네2’에서 황금 인턴으로 활약하는 등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23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는 또 다른 캐릭터로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배우로서의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넓혀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첫 번째 공식 캠페인은 ‘ME, MY, MINSI(미, 마이, 민시)’ 컨셉으로 고민시만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고민시는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이 제안하는 F/W(가을·겨울)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촬영 현장 반응이 폭발적이었다는 후문이다.

캠페인 속 고민시는 레더 재킷과 함께 U넥 가디건, 데님 미디 스커트를 매치해 클래식한 감성의 가을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에코 레더 소재로 제작된 ‘빈티지 벨티드 레더 재킷’은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의 2024년 가을 시즌 아이템으로, 빈티지한 컬러와 밑단 부분의 벨티드 비조 디테일이 돋보인다.

오아이오아이 컬렉션 F/W 제품은 더현대 서울, 현대백화점 판교, 목동 및 스타필드 수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무신사, 29CM 등 온라인 패션 플랫폼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오아이오아이 컬렉션 관계자는 “배우 고민시만의 감각적인 이미지와 2030대가 사랑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우러질 것이라고 생각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민시와 함께 할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의 F/W 시즌 아이템들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론칭 13주년을 맞이한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은 영국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트렌디한 무드를 갖췄다. 특히 올해 초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 이후 빠른 매출 호실적을 기록하는 등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새롭게 다지며 브랜드 볼륨을 키워가고 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