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 개최… "제품 지원 등 후원 확대"

양민하 기자
제 4회 테일러메이드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 포스터. 사진=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제 4회 테일러메이드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 포스터. 사진=테일러메이드 어패럴

- "골프 저변 확대 위해 꾸준히 대회 후원…고객과 다양한 형태로 소통할 것"

[디지털데일리 양민하 기자] 한성에프아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제4회 테일러메이드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에 자사 제품 및 할인 쿠폰 등을 후원하며 아마추어 골퍼 응원에 나섰다고 18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예선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 티셔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본선 대회 진출자에게는 참가자 전원에게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티셔츠, 바지, 벨트 등을 지원한다.

올해 4회차를 맞는 '테일러메이드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은 오는 4월 29~30일 국내 아마추어를 대상으로 예선이 진행된다.

예선 1차 및 2차 경기 참가 신청은 내달 12일까지다. 이후 6월 3차 예선까지 거쳐 최종 7월에 우승자를 가리는 본선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골프 인구 저변 확대를 위해 테일러메이드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 대회뿐 아니라 크고 작은 골프 대회에 매년 제품들을 후원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골프 퍼포먼스 브랜드로서 위상을 강화하기 위해 고객 지원과 함께 다양한 형태의 소통을 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이 외에도 이달 말까지 봄 시즌 첫 티오프 프로모션 '10K FESTA'를 진행 중이다. 2024 봄여름 신상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테일러메이드 골프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양민하 기자
ymh@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