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유현주 프로와 "봄맞이 필드 스타일 컨설팅"

양민하 기자
유현주 프로가 여의도 IFC몰에 위치한 '테일러메이드 서울'에서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필드 스타일링을 직접 제안하는 행사를 지난 8일 진행했다. 사진=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유현주 프로가 여의도 IFC몰에 위치한 '테일러메이드 서울'에서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필드 스타일링을 직접 제안하는 행사를 지난 8일 진행했다. 사진=테일러메이드 어패럴

- 8일 '테일러메이드 서울'서 유현주 프로-고객 소통 행사

- 고객 응대·일일 매니저 체험 등 영상 콘텐츠로도 소통 예정

[디지털데일리 양민하 기자] 한성에프아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브랜드 모델 유현주 프로와 함께 여의도 IFC몰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테일러메이드 서울'에서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필드 위 스타일링을 직접 제안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유현주 프로가 2024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고객들에게 직접 설명하고, 현직 프로골퍼의 필드 스타일링을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지난 8일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봄 시즌 전략 제품인 '헤리티지 니트'를 비롯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24SS 신제품을 고객 취향별 맞춤형으로 제안하고 판매까지 과정을 유현주 프로를 통해 담아냈다.

이와 함께 사전 홍보로 진행된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고객들에게는 특별히 유현주 프로와의 짧은 만남의 기회를 제공, 사진 촬영, 선물 증정 등 미니 팬밋업 행사를 진행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실제 이날 유현주 프로를 만나기 위해 여러 지역에서 방문한 팬들이 제품을 구매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줬다"면서 "유현주 프로도 일일 매니저 경험을 통해 고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이번 시즌 '최상의 골프 컨디션, 최고가 되기 위해 최상의 골프웨어를 더하다(To be the Best Performance)'를 테마로 유현주 프로와 함께 '스타일도 퍼포먼스를 위한 또 하나의 장비'라는 의미의 콘텐츠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이번 행사 현장을 담은 영상은 유튜브 콘텐츠로 제작돼 이번 달 말 공개될 예정이다.

양민하 기자
ymh@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