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미세플라스틱 FREE’ 신규 광고캠페인 진행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청호나이스는 ‘미세플라스틱 FREE’를 주제로 한 신규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광고는 깨끗한 물을 공급하기 위한 기술개발에 무엇과도 타협하지 않는 청호나이스의 기업 정신이 반영되었으며 마시는 물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청호나이스 주력제품인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슈퍼아이스트리’, ‘세니타’ 등에는 미세플라스틱 99%이상 제거 성능을 인증 받은 카본블록이 적용된 필터를 탑재해 깨끗한 물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청호나이스는 물 속 이물질을 걸러내는 정수기 본래의 기능에 집중하는 것뿐 만 아니라 고객 니즈 변화에 발빠르게 대응해 2003년 세계 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했다. 그 후 와인셀러 얼음정수기,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등을 선보이며 업계 기술력을 선도해 왔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매일 마시는 물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돌아보고 고객에게 제공되는 깨끗한 물에 대한 청호나이스의 진심을 전하기 위해 이번 광고를 공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본래의 기능을 충실하게 반영함과 동시에 고객의 삶에 가치를 더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청호나이스 신규광고는 TV, 온라인,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케이뱅크‧토스뱅크, 경남신용보증재단과 경남 지역 소상공인 금융 지원
2024-11-25 14:45:29영풍-MBK, 경영협력계약 ‘공시’ 논란 확산…‘MBK 10년 확약’ 발언 진실 공방
2024-11-25 14:04:13금감원, 우리금융·우리은행 정기검사 일주일 또 연장…"정기검사만 8주"
2024-11-25 13:50:25계열사 CEO 불러모은 CJ 이재현 회장, "K트렌드 열풍, 글로벌 도약 마지막 기회"
2024-11-25 13:0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