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바코,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기관 선정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기획재정부 주관 ‘2022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 등급인 ‘우수’ 기관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의 고객중심 경영 체계 구축을 위해 매년 공공기관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설문조사다.
코바코는 총 252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평가에서 96.1점을 획득해 상위 20%에 해당하는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고객 지향형 방송광고 영업환경 구축, 시장 수요에 맞춘 전문화 교육과정 개설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선 노력이 결과에 반영됐다는 설명이다.
이백만 코바코 사장은 “앞으로도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귀 기울이고 서비스에 반영할 것”이라며 “국민과 함께 성장하는 상생 공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풍, 고려아연으로부터 받은 배당금만 1조 1300억원
2024-11-24 14:28:03은행권 대출 민원 작년 대비 '껑충'… 금리인하기인데 왜?
2024-11-24 14:14:19[OTT레이더] 협박전화 한 통에…넷플릭스·웨이브 '지금 거신 전화는'
2024-11-24 13:04:04[DD 주간브리핑] 이재용 삼성전자 경영권 항소심…KBS 사장 후보자 추천과정 현장검증
2024-11-24 13:01:33온라인 금융상품, 다이내믹 프라이싱(DP) 시대 오나?
2024-11-24 12:2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