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서비스 1주년’ 웹젠 뮤오리진3, 이용자 위한 이벤트 풍성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뮤오리진3’가 서비스 1주년 기념을 기념한 대규모 경쟁 및 강화 콘텐츠를 선보인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뮤오리진3는 지난해 2월에 선보인 웹젠의 스테디셀러 지식재산권(IP) ‘뮤(MU)’ 최신작이다.

웹젠은 먼저, 서버 회원 간 통합 대전 콘텐츠로 ‘아레나 리그’ 시즌2를 개최한다. 아레나 리그는 5대5 팀 대전으로 예선과 본선, 결선 과정이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종 우승팀의 경우 아레나 리그 우승 전용 ‘레전드 수호자’ 호칭과 ‘전설의 천사 날개’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신규 수호펫 4종도 추가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수호펫은 궁극기로 패시브 스킬을 지니고 있으며. 출전 설정만 해도 궁극기가 적용돼 전략적인 조합을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원소 코스튬으로 ‘무질서한 원소’ 코스튬과 탈 것 장비의 신규 강화 콘텐츠도 더해진다. 이용자는 ‘각성’과 ‘주조’를 통해 탈 것 장비의 추가 옵션을 획득하면 이를 활용해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이용자가 캐릭터를 보다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도록 신규 서버를 개설하고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제공한다. 신규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유일 등급 장비’가 포함된 보상이 서비스 최초로 제공되며, 캐릭터를 전투력 상위 30위까지 육성한 회원들에게 특별한 호칭을 제공하는 ‘전투력 레이스’ 이벤트가 개최된다.

전 서버에서 다양한 유형의 보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5환 레벨까지 육성 구간별로 ‘점핑 성장 상자’를 지급하는 ‘성장 지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이용자는 ‘점핑 성장 상자’를 통해 기본 게임 재화와 ‘콘도르의 깃털’, ‘전설 보석’ 등 강화 필수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중 첫 출석만으로도 ‘대천사 열쇠’를 얻을 수 있는 10일 접속 보상 이벤트도 열린다. 10일간 꾸준히 접속한 회원들은 최대 30회의 ‘수호펫 뽑기권’까지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주년 상자’ 보상을 최대 3회까지 수령 가능하며, 활약도에 따라 얻는 ‘1주년 코인’을 ‘클래스 변경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