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서양네트웍스, 토끼해 맞아 애니메이션 ‘루니툰즈’ 캐릭터 신상품 출시

신제인
- 래핑차일드, 계묘년 토끼띠 해 맞아 ‘벅스바니 토끼 맨투맨’ 출시

[디지털데일리 신제인기자]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키즈 브랜드 래핑차일드가 2023년 계묘년 토끼띠 해를 맞아 벅스바니 토끼 맨투맨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래핑차일드는 2023년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를 앞두고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루니툰즈’ 캐릭터들이 토끼 코스튬을 입은 다양한 디자인의 맨투맨과 데님 팬츠를 마련했다. 귀여우면서도 상징성 있는 토끼를 테마로 신년 맞이 패션의 포인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벅스바니 토끼띠 맨투맨’은 귀여운 루니툰 캐릭터를 중심으로 컬러는 블루, 아이보리, 멜란지, 민트, 오렌지 5가지로 구성됐다. 구김이 적은 소재를 사용해 실용성이 높고 착용감이 부드러워 편안하면서도 탄탄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여러 아이템과 코디가 용이해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며, 루니툰 데님팬츠와 함께 착용 시 캐주얼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벅스바니 챌린지’도 마련됐다. 내달 15일까지 래핑차일드 매장에 방문해 벅스바니 의류 또는 벅스바니 연출물 앞에서 ‘웃는 얼굴’과 ‘토끼귀 포즈’를 하고 인증샷을 남겨 본인 계정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래핑차일드 계정 태그 및 #벅스바니챌린지 #래핑투게더 해시태그를 다는 고객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벅스바니 토끼 맨투맨을 증정한다.

신제인
jane@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