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베스핀글로벌, 이커머스 클라우드 운영 전략 세미나 개최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클라우드 관리·서비스 기업 베스핀글로벌은 오는 20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에서 오후 2시 ‘산업별 세미나 – 이커머스편’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세미나는 ‘민첩성, 안정성, 확장성, 차별화를 위한 이커머스 클라우드 운영 전략’을 주제로 진행된다. 이커머스 산업의 주요 이슈와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대응 방안을 제시한다는 설명이다.

첫 세션에서는 커머스 산업 컨설턴트인 박성의 쓰리알랩스(3R Labs) 대표가 라이브 커머스와 D2C(Direct to Costomer) 등 이커머스의 메가 트렌드에 대해서 소개한다. 이후 샵라이브 김동훈 이사의 자사몰 도입 성공사례 및 활용 전략, 빅인사이트의 천영훈 실장의 마케팅 자동화 방법 등이 이어진다.

이후로는 베스핀글로벌에서 발표자로 나선다. 베스핀글로벌 박기철 개발팀장은 이커머스 산업을 위한 개인화 챗봇·음성봇 구축 방안을, 정현석 클라우드 보안 사업 본부장은 이커머스 보안을 위한 제로 트러스트 전략을 각각 소개한다. 또 박준 클라우드 컨설턴트는 이커머스 시장에서 클라우드 기반의 차별화 방법과 경쟁력 확보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베스핀글로벌의 윤현집 전략 마케팅 담당은 “이번 세미나에서는 급격하게 달라진 시장에서 성공을 위해 무엇에 집중하고 대비해야 하는지 실질 전략과 활용 방안을 제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베스핀글로벌은 각 산업 군의 종사자들이 업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정보를 획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지털 혁신 세미나를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