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XEM) 서비스 기업 태니엄은 영국서 진행되는 ‘SC 어워드 유럽 2022’서 2년 연속 ‘최고의 엔터프라이즈 보안 솔루션’으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어워드는 사이버보안 산업 분야 최고 제품, 팀, 개인 성과를 인정하기 위해 매년 개최된다. 태니엄의 XEM 플랫폼은 엔터프라이즈 보안 솔루션 부문에서 최고 솔루션으로 선정됐다.
태니엄은 고객의 규모 및 복잡성과 무관하게, 완전하고 정확한 엔드포인트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함으로써 IT환경이 점점 더 확대되고, 분산되는 환경에서 가시성을 확보하고, 이를 효율적으로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이 타사 솔루션 대비 탁월하다고 인정받았다.
SC 어워드 유럽 심사위원은 “이번에 태니엄이 수상한 솔루션은 최신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조직을 보호하는데 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테스트를 통해 월등한 기능들을 입증했을 뿐만 아니라, 엔드포인트 데이터를 기반으로 보안팀이 컴플라이언스 및 리스크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부분이 탁월했다”고 평가했다.
한편 태니엄은 고객 지원 센터를 통해 제공되는 문서, 프로세스, 도구, 라이브 기술지원, 그리고 온보딩과 이행을 촉진하는 리소스 등 기능을 인정받아 최고의 고객 서비스 부문에서도 최종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