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IT

세틀뱅크, 10% 캐시백 ‘응카데이’ 이벤트 추가 연장

이상일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세틀뱅크(대표 최종원)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고객 캐시백 이벤트 ‘응카데이’ 기한을 추가로 연장하고 3월 응카데이를 10일 개최한다.

응카데이는 매월 10일 하루 동안 010PAY 체크카드로 결제한 금액의 10%(최대 1만원 한도)를 캐시백(010PAY머니) 해주는 010PAY 체크카드의 대표적인 혜택으로,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호평을 받으며 지난 해에 이어 올 해에도 운영기간을 추가로 연장하게 됐다.

세틀뱅크는 간편결제 플랫폼 ‘010PAY’를 출시한 이래 지속적인 고객 맞춤형 혜택 강화를 통한 차별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매월 진행 중인 응카데이 뿐만 아니라 ▲결제 시 지급하는 ‘행운상자’ ▲격주마다 인기 가전제품 등을 0원에 증정하는 ‘0원 핫딜’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 지난 달부터 새롭게 선보인 010PAY ‘0원 핫딜’의 첫 번째 딜에서는 총 50명의 010PAY 고객이 ‘에어팟 3세대’에 당첨되며 큰 화제를 모았다. 현재 두 번째 핫딜이 성황리에 진행 중이며 010PAY 고객이라면 누구나 앱 내 핫딜 메뉴를 통해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다.

세틀뱅크는 “3월 응카데이를 맞아 쇼핑의 즐거움과 더불어 10% 캐시백까지 꼭 챙기시기 바란다”며, “매달 새로운 혜택이 쏟아지는 ‘010PAY’를 통해 이전까지 느껴보지 못했던 새로운 결제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일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