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사장 이상호)는 오는 11일 ‘6월 월간십일절’을 열고 타임딜 중심으로 여름 계절상품을 최대 62%까지 할인한다고 10일 밝혔다. 총 7차례 ‘라이브 방송’, 브랜드 특가 할인 등 다른 혜택들도 준비했다.
인기 상품을 특가에 내놓는 ‘타임딜’에선 에어컨·제습기·선풍기 등 계절가전부터 여름 패션잡화·제주 호텔 숙박권까지 이른 더위에 최근 수요가 높은 상품 총 91개를 엄선해 선보인다.
오전 11시 여름철 간편하게 신을 수 있는 ‘반스 올드스쿨 뮬’을 시작으로 ▲낮 12시 ‘삼성전자 창문형 에어컨’ ▲오후 2시 ‘프롬비 넥밴드 선풍기’ ▲오후 4시 ‘위닉스 뽀송 제습기’ ▲오후 6시 ‘위니아 인버터 멀티 에어컨’ 등을 한정수량 판매한다.
‘제주 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소노호텔앤리조트’, ‘서울 신라호텔’ 등 휴가 시즌을 위한 호텔 숙박권도 준비했다.
라이브 방송도 계절가전, 아이스크림 등 ‘여름 필수품’에 초점을 맞춰 구성했다. 이날 ‘라이브11’을 통해 ‘LG트롬 건조기/세탁기 세트’(오후 3시), ‘LG휘센 멀티형 듀얼에어컨’(오후 6시), ‘배스킨라빈스’(오후 8시) 등 총 7개 방송이 진행된다.
MZ세대를 겨냥해 ‘이모지’(그림문자)를 활용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모지 형태로 형상화된 특정 단어를 맞히는 이벤트로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5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11번가 홍창영 사업운영담당은 “올 여름을 알차게 준비할 수 있도록 월간십일절에서만 만날 수 있는 쇼핑 혜택들을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경쟁력 있는 브랜드 상품, 재미에 혜택을 더한 라이브 방송과 각종 이벤트 등을 통해 업계 최대 월간 쇼핑축제의 차별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