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백승은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하이마트는 사랑을 싣고’ 이벤트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31일까지 특정 상품을 ‘온라인 선물하기’로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어버이날 ▲어린이날 ▲부부의날 ▲성년의날 등 추천 테마로 운영된다. 어버이날 추천 테마에서는 ‘휴테크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선물하면 최대 엘포인트 11만점을 제공한다. 행사 카드 결제 시 최대 현금 12만원을 추가로 돌려준다. 또 카드 청구할인과 엘포인트 등을 포함해 구매하면 'SK매직 빌트인 12인용 식기세척기'를 50만원대에 선물할 수 있다.
어린이날 테마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행사 모델 선물 시 최대 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성년의날 테마는 ‘LG전자 노트북’ 행사 모델을 행사 카드로 결제할 때 최대 12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엘포인트도 최대 6만점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문병철 온라인사업부문장은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다”며 “기념일이 많은 5월에 이번 행사가 소비자분들의 고민을 덜어드릴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