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컨콜] 비대면 수요 강화…상반기 온라인 매출 비중 15%
[디지털데일리 이안나기자] 30일 LG전자는 2020년 2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을 통해 "비대면(언택트) 생활 확산에 따라 고객이 집에서 지내고 하다보니 온라인 시장 확대면서 온라인 판매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며 "가전시장 같은 경우 제품 측면에서 보면 냉장고 오븐 등 쿠킹 제품들이 증가하고 있고, 전사적 입장에선 상반기 온라인 매출 비중은 15% 정도 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안나 기자>anna@ddaily.co.kr
KT, 업무시스템 전면 전환…'카이로스X' 프로젝트 돌입
2025-04-20 21:50:10[AI시대, ICT 정책은③] 콘텐츠산업 육성 예산, 전체의 0.14%…"국가 전략 산업으로 키워야"
2025-04-20 16:43:07[툰설툰설] 연애 세포 살리는 로맨스…'입맞추는 사이' vs ‘내일도 출근!’
2025-04-20 14:41:20日 택시단체 "호출서비스 인상적"…카카오모빌리티와 DX 협력 모색
2025-04-20 13:47:00[IT클로즈업] 관세 태풍 속 韓CSAP…“망분리는 낡은 기술” 말한 AWS 속내
2025-04-20 10:4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