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김소영기자]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지정한 ‘특별 여행 주간’을 맞이해 오는 19일까지 국내 호텔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베이코리아는 해당 기간에만 할인 판매하는 대표 상품으로 ▲강원 더클래스300 ▲제주 오션팰리스 호텔 ▲부산 라비드 라틀란호텔 ▲강릉 씨스카이호텔 ▲경기 롤링힐스호텔 ▲서울 노보텔 엠버서더을 소개했다. 이베이코리아의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은 추가 할인 쿠폰도 있다. 야놀자 전 상품에 추가 5% 할인 적용가능한 쿠폰으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된다.
이 밖에도 회사는 G마켓과 옥션에서 오는 12일까지 ‘스마일카드 호텔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상품명에 ‘호텔위크’가 있는 전 숙박 상품을 스마일카드로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는 내용이다.
김성희 이베이코리아 여행사업팀 매니저는 “여름휴가 시즌과 특별 여행 주간을 맞이해 수요가 높아진 국내 호텔 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이게 됐다”며 “야놀자, 여기어때 등 숙박 플랫폼을 비롯해 국내 유수의 호텔들을 한곳에서 손쉽게 검색해 특가에 구입할 수 있게 된 만큼 폭발적인 고객 방문이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