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디지털 허브' 고객금융센터, 고객 소통 준비완료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케이뱅크 준비법인은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타워에 위치한 고객금융센터에서 고객상담 전문가 교육과정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심성훈 대표이사를 비롯해 고객금융센터 직원 등 80여 명이 함께 했다.
케이뱅크 고객상담 전문가들은 지난 9월 19일부터 약 2개월동안 은행의 업무이론 및 실무 교육 과정을 이수했다. 주요 교육 내용은 예/적금, 대출 등 대표 상품을 비롯한 은행업무 전반이다.
또한 조별 역할극을 통해 실전 상담 능력을 갖추는 등 인터넷전문은행의 ‘디지털 허브’ 역할을 위한 역량을 키웠다.
상담 직원들에게 수료증과 기념 선물을 전달한 심 대표는 “고객금융센터는 고객과의 소통 최일선에서 24시간 365일 쉼 없이 혁신은행 이미지를 구축해나가는 케이뱅크의 핵심 채널”이라며, “향후 최고의 고객 서비스가 이뤄지도록 업무환경 혁신, 교육기회 제공 등 전폭적인 지원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尹정부 ICT점검] ‘디지털정부 1위’ 성과 이면에 장애대응·격차해소 과제로
2024-11-16 10:39:44임종훈 대표, 한미사이언스 주식 105만주 매각… 상속세 납부 목적, 이면에 불가피한 속사정?
2024-11-15 18:04:20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이사회 의장직 내려놓겠다”… 삼성∙보잉 사례 참고했나
2024-11-15 17:19:23[DD퇴근길] 네이버 밴드, 美 MAU 600만 돌파…IT서비스업계, 연말인사 포인트는
2024-11-15 16:53:04비트코인이 불지른 가상화폐 ‘불장’… 금융당국, '이상거래' 모니터링 강화
2024-11-15 16: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