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위드웹, 숙박정보 앱 ‘여기어때’ 마케팅 강화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인터넷서비스기업 위드웹(www.withweb.co.kr 대표 심명섭)은 숙박정보 애플리케이션(앱) ‘여기어때’ TV광고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홍보 모델로 개그맨 유상무를 기용했다.

여기어때(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goodchoice.abouthere&hl=ko)는 모텔과 부띠끄호텔(중소호텔)의 위치, 사진, 가격 등의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가격 할인,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앱이다. 현재 여기어때는 2300여개의 숙박업소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위드웹은 이번 케이블TV광고를 기점으로 마케팅을 강화해 인지도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오는 5월부터는 버스 정류장 광고도 시작한다. 회사 측은 “숙박앱이 필요한 다양한 상황을 재미있게 묘사한 TV광고를 통해 ‘여기어때’를 알리고 이를 계기로 여기어때만의 재미있는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위드웹은 “여기어때를 통해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포인트 등의 혜택을 회사 측이 전액 부담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과 포인트 혜택으로 강화, 이용자와 가맹점주에게 이익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