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전파 나선다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입는(wearable, 웨어러블) 기기를 사용하면 삶은 어떻게 변할까. 삼성전자가 이 모습을 보여준다.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 윤부근 신종균)는 ‘갤럭시S5+기어핏’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오는 6월2일까지 서울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이뤄진다.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는 삼성전자가 제안하는 새로운 방식 ‘NBDB(Never Been Done Before)’ 마케팅이다. 갤럭시S5와 기어핏의 일상 속 사용성을 자연스럽게 보여준다. 백화점 4층과 5층의 소비자 동선을 감안했다.
삼성전자는 “이번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는 실제 일상생활을 연출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제품의 혁신 기능을 자연스럽게 보여 줄 수 있는 마케팅”이라며 “갤럭시S5와 기어핏이 소비자의 삶을 보다 즐겁고 윤택하게 만드는데 필요한 제품임을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통신 이용자정보 조회도 ‘영장주의’...국회 여야 평행선에 논의 ‘답보’
2025-02-25 16:51:20조국혁신당 ‘디지털권 보장’ 정책 제안…“‘개인정보 대시보드’로 이용자 보호 강화”
2025-02-25 16:49:53"BTS·블랙핑크 나이스"…68만 빅데이터로 본 최고 한류는 'K-팝'
2025-02-25 15:07:21“이게 돈이 되거든요”...패션 플랫폼, 뷰티 시장 뒤흔들까
2025-02-25 14:15:45[IT클로즈업] 카톡 선물하기·야놀자 예약, 다음은?…베일 싸인 오픈AI 韓 동맹
2025-02-25 14: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