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전파 나선다
- 오는 6월2일까지 갤럭시S5+기어핏 쇼케이스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입는(wearable, 웨어러블) 기기를 사용하면 삶은 어떻게 변할까. 삼성전자가 이 모습을 보여준다.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 윤부근 신종균)는 ‘갤럭시S5+기어핏’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오는 6월2일까지 서울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이뤄진다.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는 삼성전자가 제안하는 새로운 방식 ‘NBDB(Never Been Done Before)’ 마케팅이다. 갤럭시S5와 기어핏의 일상 속 사용성을 자연스럽게 보여준다. 백화점 4층과 5층의 소비자 동선을 감안했다.
삼성전자는 “이번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는 실제 일상생활을 연출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제품의 혁신 기능을 자연스럽게 보여 줄 수 있는 마케팅”이라며 “갤럭시S5와 기어핏이 소비자의 삶을 보다 즐겁고 윤택하게 만드는데 필요한 제품임을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MS, 오픈 AI에 독점 클라우드 '작별'...스타게이트와 '맞손'
2025-01-22 15:33:06‘AI법 구체화’ 기업 목소리 창구 마련…KOSA 주도 간담회 개최
2025-01-22 15:29:11"계엄 직후, 평소보다 10배 폭주"… 업비트·빗썸, 전산장애로 35억원 배상
2025-01-22 15:15:03내 대화 엿듣는 스마트폰? 노드VPN, 정보수집 막을 '프라이버시 보호법' 공개
2025-01-22 14:50:54CES에서 돌아온 IT기업들…"막연한 AI 시대 지났다" 한목소리
2025-01-22 14: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