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전파 나선다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입는(wearable, 웨어러블) 기기를 사용하면 삶은 어떻게 변할까. 삼성전자가 이 모습을 보여준다.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 윤부근 신종균)는 ‘갤럭시S5+기어핏’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오는 6월2일까지 서울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이뤄진다.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는 삼성전자가 제안하는 새로운 방식 ‘NBDB(Never Been Done Before)’ 마케팅이다. 갤럭시S5와 기어핏의 일상 속 사용성을 자연스럽게 보여준다. 백화점 4층과 5층의 소비자 동선을 감안했다.
삼성전자는 “이번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는 실제 일상생활을 연출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제품의 혁신 기능을 자연스럽게 보여 줄 수 있는 마케팅”이라며 “갤럭시S5와 기어핏이 소비자의 삶을 보다 즐겁고 윤택하게 만드는데 필요한 제품임을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6백억 DIP 대출, MBK의 홈플러스 회생 전략 논란…채권단 변제 뒤로 밀릴수도
2025-04-11 21:52:40카카오 김범수, 재판 불출석…"수술 회복중, 당분간 참석 어려워"
2025-04-11 18:13:14하나생명- 하나금융티아이, 인천 영종도 해안 플로깅 사회공헌활동
2025-04-11 17:32:03[딜라이트닷넷] 통신3사, ‘AI 브랜드’ 강화 나섰다…AI 전문기업 전환 속도
2025-04-11 17:31:18[DD퇴근길] 점유율 높인 '쿠팡이츠서비스', 영업이익률이 1.1% 라고?
2025-04-11 17:1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