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BM, 소프트레이어 판매 위해 국내 웹사이트 오픈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한국IBM(www.ibm.com/kr 대표 셜리 위-추이)은 자사의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인 소프트레이어의 국내 판매를 위해 별도의 웹사이트를 개설했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IBM은 소프트레이어 국내 영업 대행 파트너인 소프트클라우드를 통해 한국어 웹사이트인 에스엘클라우드(www.slcloud.co.kr) <사진>를 오픈했다.
이를 통해 소프트레이어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상담 및 고객 지원은 물론 최신 기술과 소프트레이어 API 등에 대한 정보를 한국어로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
또한 올 상반기 중으로 신용카드 결제를 위한 한글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마련하는 한편, 국내 파트너들이 보유한 산업별 전문성을 바탕으로 해당 산업에 속한 고객들이 맞춤형 소프트레이어 인프라를 설계하고 도입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에스엘클라우드 사이트 구축을 진행한 유동민 팀장은 “에스엘클라우드를 방문하는 국내 고객들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IBM 소프트레이어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한 비즈니스 혁신과 차별화된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IBM 글로벌테크놀로지시스템(GTS)에서 소프트레이어 비즈니스를 담당하는 김성민 상무는 “소프트클라우드 뿐 아니라 다른 파트너들도 한국어 웹사이트를 순차적으로 구축할 예정이며, 향후 파트너와의 협력을 더욱 강화해 국내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한국IBM은 현재 웰데이타시스템, 솔트웨어, 블루다임 등을 포함한 20여 곳의 국내 파트너와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AI 인프라에 716조원 투자”...AI 키우기에 행정력 총동원한 트럼프
2025-01-22 09:57:32[취재수첩] “사랑의 매라면 빨리 맞게 해주세요”...정부·국회 바라보는 AI업계
2025-01-22 09:44:54'통신요금' 간편결제 경쟁 불붙나… 카카오페이, KT 온라인 무약정 '요고' 요금제 런칭
2025-01-22 09:44:2711년 연속 보안 무사고 앞두고 코인원, ‘ISMS-P’ 인증 획득
2025-01-22 09:3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