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복귀하면 아이템 8만원”…NHN블랙픽, ‘에오스’ 대규모 업데이트 적용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NHN엔터테인먼트 자회사인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은 한게임이 서비스 중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에오스’에 대규모 업데이트 ‘카르딜라’를 적용하고 휴면 이용자 복귀 시 8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등의 파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오스(eos.hangame.com) 카르딜라 업데이트는 ▲암흑술사 클래스 ‘워록’ 등장 ▲신규 파티던전 ‘붉은 요새’와 ‘파괴된 카르딜라’ ▲최상위 공격대 던전인 ‘암흑 성채’ ▲신규 전장인 ‘투쟁의 골짜기’와 ‘투기장’ 시스템 오픈 ▲최고 레벨 무한 사냥터 및 모바일 앱 전문기술 추가 등이 핵심 변화다.

NHN블랙픽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접속!카르딜라’ 이벤트에서는 3월 14일부터 매일 1시간 이상 에오스를 플레이하면 던전이용권과 복원의 마법잉크, 용사의 축복이 담긴 ‘카르딜라 정복 지원 상자’를 제공한다.

또한 ‘정복!카르딜라’ 이벤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 ‘워록’ 20레벨 달성하거나, 신규 전장인 ‘투쟁의 골짜기’에서 한 번만 플레이해도 추첨을 통해 각각 50분께 문화상품권(5만원)과 브리츠 포터블 스피커(BR-Sound Bar)를 증정한다.

특히 ‘복귀!에오스2014’ 이벤트에서는 이달 23일까지 에오스 휴면 이용자가 복귀하면 8만원 상당의 캐시아이템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행사도 이어진다.

PC방 이용자를 위한 혜택도 강화했다. 공격력·방어력·전장포인트가 30% 증가되고 이달 23일까지 접속과 동시에 에너지가 100% 충전돼 공격력과 최대 생명력이 10% 증가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