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정수기 냉장고 월 1000대 이상 판매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LG전자(www.lge.co.kr 대표 구본준)가 16일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고객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조사를 바탕으로 정수기와 양문형 냉장고를 결합한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는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월 판매량 1000대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주방 공간의 활용도, 전기료 절감 및 합리적 가격 등의 제품 강점이 입소문을 타고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LG전자는 제품 특성을 강조한 고객 체험 행사를 강화한다. 이번 주말부터 이달 말까지 매주 주말 전국 주요 매장에서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 물맛을 확인할 수 있는 시음회를 열고 행사기간 중 구입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월 말까지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서 ‘LG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를 검색 후 제품 관련 블로그를 확인 후 해당 블로그 주소를 전용 홈페이지(www.lge.co.kr/lgekr/event/refrigerator/2014/01/13_watersearch/iframe.jsp)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로보싸이킹, 침구킹, 음료 쿠폰 등을 제공한다.
LG전자 정창화 한국HA마케팅담당은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를 통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있”며 “다양한 고객 체험 마케팅을 통해 판매 호조를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산업부, 2025년 R&D 역대 최대규모 5.7조원 신속 집행
2024-12-22 11:00:00[DD 주간브리핑] 모바일 신분증 시대 도래…오징어게임 시즌2 공개
2024-12-22 10:00:00[IT백과] 생성형AI의 진화 ‘AI 에이전트’, 기존 AI 비서와 뭐가 다를까?
2024-12-21 13:27:59[종합] AI 초격차 확보 공고히 한 오픈AI…12일간 여정 끝엔 ‘쩐의전쟁’ 남았다
2024-12-21 11:15:25오픈AI, o1보다 더 강력한 o3 예고…개발자·연구자 대상 사전 테스트 실시
2024-12-21 08:0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