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정수기 냉장고 월 1000대 이상 판매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조사를 바탕으로 정수기와 양문형 냉장고를 결합한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는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월 판매량 1000대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주방 공간의 활용도, 전기료 절감 및 합리적 가격 등의 제품 강점이 입소문을 타고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LG전자는 제품 특성을 강조한 고객 체험 행사를 강화한다. 이번 주말부터 이달 말까지 매주 주말 전국 주요 매장에서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 물맛을 확인할 수 있는 시음회를 열고 행사기간 중 구입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월 말까지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서 ‘LG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를 검색 후 제품 관련 블로그를 확인 후 해당 블로그 주소를 전용 홈페이지(www.lge.co.kr/lgekr/event/refrigerator/2014/01/13_watersearch/iframe.jsp)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로보싸이킹, 침구킹, 음료 쿠폰 등을 제공한다.
LG전자 정창화 한국HA마케팅담당은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를 통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있”며 “다양한 고객 체험 마케팅을 통해 판매 호조를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AI로 가짜 쇼핑몰 뚝딱 만든다…"사기 수법 진화 중"
2025-04-16 20:00:00최민희 의원, 부총리급 '과기정통인공지능부' 격상 개정안 발의
2025-04-16 18:17:07뉴진스, 데뷔 1000일 자축했지만…법원 판단은 그대로
2025-04-16 18:11:42스타링크 韓 진출 임박…정부, 전파 혼간섭 방지 '총력'
2025-04-16 17:54:18[DD퇴근길] KT, 미디어사업 전략 수정…"공격적으로 AI 접목"
2025-04-16 16:5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