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라이프스 굿' 캠페인, 공개 3주만에 조회수 12억뷰 돌파
ⓒ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LG전자(대표 조주완)는 '라이프스 굿(Life's Good)' 글로벌 캠페인 취지로 제작한 '소셜 미디어, 미소로 채우다' 영상이 지난달 29일 온라인 상에 공개된 이후 3주 만에 조회수 12억뷰를 돌파했다고 21일 발표했다.
라이프스 굿은 낙관적인 태도로 더 나은 삶을 경험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LG전자의 캠페인이며, LG전자는 글로벌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삶에 대한 낙관적인 태도와 도전, 희망 등을 담아 제작한 영상했다. 영상 배급은 온라인 알고리즘을 통해 확산하는 방식을 택했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라이프스 굿 브랜드 슬로건을 적용한 손 하트 필터를 활용해 나만의 긍정적인 순간을 담은 사진을 올리는 SNS 챌린지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챌린지에는 ▲지난 2024 LCK(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과 MSI(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에서 우승을 한 젠지e스포츠 선수단을 비롯 ▲8백만 팔로워의 프랑스 틱톡커 레나 비바스 ▲호주 틱톡커 사뮤엘 웨이든호퍼 등 글로벌 10개 국가의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을 필두로 런칭 4일만에 글로벌 전역에서 2만1000명이 참여했다.
한편, LG전자는 내달 초까지 국내 11개 사업장에서 '당신의 하루를 미소로 채우다' 브랜드 캠페인 활동을 함께 한다. 지난해에 이어 브랜드 슬로건을 랩핑한 라이프스 굿 트럭이 각 사업장을 순회하며, 차량의 대형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캠페인 영상과 사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주완 CEO은 "어떤 상황에서도 더 나은 삶을 믿으며 담대하게 도전하는 여러분들 모두가 LG전자의 브랜드 앰버서더"라며 "우리 구성원들부터 시작해 내 주변을 조금씩 환하게 밝히다 보면 더 나은 삶,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는 기업이 되어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인터뷰] 돈 되는 렌탈 데이터?...신상용 프리핀스 대표 “렌탈 창업부터 금융 솔루션까지 함께할 플랫폼”
2024-11-23 12:05:50행안부, 클라우드 네이티브 제도개선 착수…“공공SW 전반 변화해야”
2024-11-23 09:39:29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